그것이 알고싶다 1248 회 그알 충격 단칸방의 유령들 사건은 방송내용
본문 바로가기

Todays TV

그것이 알고싶다 1248 회 그알 충격 단칸방의 유령들 사건은 방송내용

▲ 블로그 인기 글 


오늘의 방송 미리보기는 그것이 알고싶다, 단칸방의 유령들 입니다.


 

  방송정보  

◎ 방송사 : SBS

◎ 방송명 : 그것이 알고싶다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 출연진 : 김상중

 

  방송내용  

고용한 저녁 눈 내리던 밤...

가게에 있으니까 굉장히 꼬리꼬리한 냄새가 진동을 했습니다.

 

현장을 한 번 봐야겠습니다.

 

그 곳에는 자는 듯이 두 사람이 나란하게 누워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사망한 후였습니다.

 

"절대 그럴수는 없어요", "나가지도 못한다는 게 말이 안 돼요" 이 말은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그 곳에는 어떠한 기이한 죽이 있었을까?

 

그들이 남긴 절박한 메세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 메세지 였을까요?

 

그림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그림 사이에는 한글로 "가족" "추억" "그림" 이렇게 적혀 있습니다.

이 가족들에게는 어떤 추억들과 무슨 사연이 있었을까요?

 

주변지인은 그런 일을 막을수 있었을껀데 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하네요, 반면 이 곳에서는 드릴 말씀이 없다고 하는데 이곳은 어디일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 단칸방의 유령들 2021년 1월 30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 방송 예정입니다.

 

▶ 사업적/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

▶ 정보에 대한 수정사항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 방송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저작권 침해시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그알 #그것이알고싶다 #1248회 #단칸방의유령들 #미리보기 #예고 #재방송 #내용요약 #어떤내용 #방송정보 #다시보기 #사연

▼ 블로그 인기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