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49 회 황하나 바티칸 킹덤의 충격적인 비밀
본문 바로가기

Todays TV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49 회 황하나 바티칸 킹덤의 충격적인 비밀

▲ 블로그 인기 글 


그것이 알고 싶다 1249회 황하나와 바티칸 킹덤의 비밀


 

  방송정보  

◎ 방송사 : SBS

◎ 방송명 : 그것이 알고싶다 1249회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 출연진 : 김상중

 

  방송내용  

경찰서 에서 나오는 그녀에게 기자들은 투약을 인정하냐고? 질문을 합니다.

 

그녀는 바로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씨입니다.

이번 주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황하나 이야기 입니다.

 

황하나 씨의 투약 혐의와 주변 인물들의 극단적인 선택은 과연 무슨일 때문이였을까요?

황하나 에게 약을 내가 놨다 라고 거짓 진술을 한 후 자살을 한 남편,

중태에 빠져 있는 지인은 규모가 큰 조직의 조직원 이란 이야기도 있습니다.

 

https://todaysstory.tistory.com/285

 

맛있는 녀석들 311회 전국 택배 맛집 완당 돼지갈비 장흥삼합 냄비물회 인터넷 주문 어디서 택배

방송에 나온 촬영 맛집은 본문 아래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방송정보  ◎ 방송사 : 코미디TV ◎ 방송명 : 맛있는 녀석들 / 맛녀 ◎ 방송시간 :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내용  맛있는 녀석들 전

todaysstory.tistory.com

 

 

자살을 한 황하나 씨의 남편의 지인은 자살을 위장한 타살 같은 예감이 들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갑자기 전 남자친구와 혜어진 황하나는 얼마지나지 않아 자살한 남편과 결혼을 했는데 왜 그렇게 서둘러서 결혼을 했던 것일까요?

 

이 사건은 단순한 투약 사건이 아니라고 하는데, 그 뒷이야기가 점점더 궁금해 집니다.

텔레그램 대형 유통 조직인 바티칸 킹덤과 황하나의 연결고리는 어떤것이 있었을 까요?

 

바티칸의 조직원이 황하나를 만나려고 호텔로 갔었다고 하는데

 

사시미 칼을 가지고 다니면서 협박을 해왔던것 같습니다.

 

황하나와 그 주변사람들의 사건 전말이 들어나는 걸까요?

 

 

https://todaysstory.tistory.com/287

 

맛있는 녀석들 311회 전국 택배맛집 동해 냄비 물회 인터넷 택배 주문 어디서

▲  블로그 인기 글 보기 방송에 나온 촬영 맛집은 본문 아래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방송정보  ◎ 방송사 : 코미디TV ◎ 방송명 : 맛있는 녀석들 ◎ 방송시간 : 매주 금용일 오후 8시 방송내용

todaysstory.tistory.com

 

▶ 사업적/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

▶ 정보에 대한 수정사항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 방송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저작권 침해시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그알 #그것이알고싶다 #황하나 #바티칸킹덤 #황하나사건 #다시보기 #미리보기 #예고 #예고편 #바티칸킹덤비밀 #남양유업황하나 #황하나구속 #황하나남편 #황하나바티칸 #1249회 #황하나남편누구 #황하나남친 #황하나남자친구

▼ 블로그 인기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