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페이지 분할 분리 이렇게 하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DF 페이지 분할 분리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PDF 파일에서 원하는 페이지를 분리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PDF는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어로 Adobe 사에서 만든 파일 포맷의 한 종류로 미국이나 유럽의 많은 기술 문서들이 PDF로 저장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PDF는 여러장의 페이지로 구성되어있는 것들이 대부분인데요 여기서 필요한 페이지만 따로 분리하는 방법을 해보겠습니다. 

우선 아래 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저는 크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smallpdf.com/kr

 

Smallpdf.com - PDF와 관련한 모든 문제를 해결해 주는 무료 솔루션

Smallpdf - 모든 PDF 파일을 아주 쉽게 변환, 또는 편집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PDF 관련 문제를 저희 웹사이트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네, 맞습니다. 무료입니다!

smallpdf.com

 

  위와 같은 페이지가 보이실겁니다. PDF를 각종 오피스 문서들로 변환이 가능하고 편집도 가능하도록 변경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이게 아니죠? 바로 분리하는 방법은 아래에 있습니다.

자 이곳으로 들어가 봅시다~

 

  보시면 PDF파일을 끌어 놓는 부분이 있고 아래는 간편하게 작업이 가능하다고 서술되어 있습니다. 그럼 이제 분리하기를 원하는 파일을 가운데 부분에 끌어다 놓아 보겠습니다.

 

파일 하나를 끌어다 놓은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시면 페이지 추출은 파일에서 원하는 페이지를 추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우측에 있는 1개의 PDF 파일을 여려 개로 분할을 클릭하면 PDF 파일을 페이지마다 여러 개로 모두 분리한다는 옵션입니다.

 

  박스에서 추출을 하고 싶은 PDF 페이지를 선택해여 우측 상단에 있는 추출을 클릭하면 파일이 추출되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