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에서 한글, 오피스 변환 프로그램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DF에서 한글, 오피스 변환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 업무 또는 문서작업에 있어서 꼭 꼭 필요한 PDF 파일 변환기입니다. PDF 파일은 출력만 가능하고 편집은 불가능할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저도 업무상 검색하다 보니 이렇게 HWP 파일과 MS office 파일로 변환이 가능하단 걸 알았습니다. 그럼 우선 편집에 필요한 파일로 변환했다가 다시 PDF로 변환해서 수정을 하면 됩니다.

  우선 소개드릴 프로그램은 전자문서 기업인 유니닥스(주)에서 나온 ezPDF Editor 입니다. 개인은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우선 PDF 파일 변환기 다운받는 홈페이지는 www.unidocs.co.kr/

 

 

유니닥스

20년 노하우의 PDF 기반 전자문서 전문기업, 과거를 보존하고 현재를 기록합니다.

www.unidocs.co.kr

입니다. 

  상단 가운데 보시면 다운로드라고 보이실 겁니다. 저기를 통화면 네이버 다운로드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빠르게 연결되는 네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도 올려드리겠습니다.

 사용가능한 OS 환경은 windows Vista부터 windows 10까지 가능하며 32bit와 64bit 모두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Mac OS환경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네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는 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463&categoryId

 

 

이지PDF 에디터 3.0

PDF뷰잉, 변환, 편집 및 HWP 역변환

software.naver.com

  네이버 다운로드를 통해 PDF 변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용량은 약 36.5M 정도 합니다. 다운을 다 받으셨으면 실행을 합니다.

 

 그럼 여기서 다음을 클릭합니다.

사용권 계약을 동의해 주시고요, 물로 뒤로가면 사용을 못합니다.

사용권 계약에 동의를 하시면 이렇게 설치가 진행됩니다.

 

  잠시 후 이렇게 HWP2018 Converter를 설치하였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제가 2018년 버전을 사용해서 이렇게 나오는 건지 다른 버전을 사용하면 그것에 따라 달라지는 건지는 아직 확인을 못했습니다.  우선 확인을 눌러줍니다.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닫음을 클릭하면 PDF 변환 프로그램이 깔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럼 테스트로 실행해 보겠습니다.

  네 이렇게 성공적으로 깔려서 실행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이제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PDF 파일을 아래한글 프로그램인 HWP 파일과 MS office 프로그램인 워드프로세서와 엑셀 등 변환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