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 양식 안전하게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견적서 양식 안전하게 무료로 다운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업무에서 꼭 필요한 양식중 한 가지인 견적서 양식을 무료로 안전하게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견적서의 사전적 의미로는

  거래가격의 산정 내용을 표시하는 견적계산서이다. 상품, 거래처, 품질, 공급처 등이 기재되고 인도시기, 결제, 수량 등의 기본 조건이 표시된다. 가격 산정의 대상이 되는 상품이 하나 또는 두 개에 한정되고 거래처도 특정되어 있다는 점에서 가격표(Price List)와 다르다.

[네이버 지식백과] 견적서 (무역용어사전)

  요즘 램섬웨어나 애드웨어 및 바이러스 등 치명적인 코드들이 삽입되어 있는 떠도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말씀드리는 곳은 안전한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곳에서 다운로드할 겁니다. 그곳이 어니냐 하면 바로 "네이버 한글한글 아름답게"입니다.

주소는 hangeul.naver.com/

 

 

[네이버 한글한글아름답게 : 마루 프로젝트]

마루 프로젝트는 디지털 화면용 부리 글꼴을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 갑니다.

hangeul.naver.com

 

  메인 페이지인데요 네이버에서 한글을 알리고 널리 사용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메인 화면에는 양식을 볼 수 없는데요 여기서, 상단 우측에 목차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럼 이렇게 화면이 변경되는데요 또 여기서 상단 한글문서로 들어갑니다. 한글파일이라고 HWP 파일만 있는 곳이 아니라 한글로 만든 문서들이 들어있다는 뜻입니다.

  중간에 보시면 이렇게 프레젠테이션 파일, 워드파일, 한글 파일 및 엑셀 파일로 만든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오늘 찾는 견적서의 양식은 워드와 한글 그리고 엑셀에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 견적서 양식은 수식이 들어가 있어야 편한 거라 엑셀로 들어가겠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 보면 이렇게 상품 견적서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견적서의 옆에 있는 체크박스를 클릭하시고 우측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폴더에 압축파일로 저장이 됩니다. 이 압출 파일을 압축을 해지하시면 이렇게 아래와 같이 안전하고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견적서 양식을 안전하게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