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라디오 PC로 무료 LIVE 듣기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BS 라디오 PC로 무료 LIVE 듣기

  오늘은 웹서핑이나 사무실에서 라디오 없이 조용히 SBS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로 SBS 라디오에서 공식으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고릴라입니다. 바이러스나 애드웨어 및 유해 파일에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PC와 스마트폰 및 타블렛 PC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PC버전을 깔아보겠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SBS 라디오로 검색해서 들어가셔도 되고요 발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은 바로 청취가 가능합니다.

www.sbs.co.kr/radio/gorealra.html?div=radiosectionmain_gorealrainfo

 

SBS : 함께 만드는 기쁨

 

www.sbs.co.kr

이 곳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sbs 라이브라디오 프로그램인 sbs고릴라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가운데 설치 정보를 보시명 windows와 애플을 MAC, 구글 플래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C에 깔꺼니까 Windows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SBS고릴라(보이는 라디오)

 

파워FM, 러브FM, 고릴라M 온에어 청취는 기본!!!!!

보는 라디오 재생과 공감로그를 통한 실시간 방송 참여까지 가능합니다.

방송을 다시듣기고 가능하며, 고릴라팟 팟캐스트 프로그램을 다시 듣기도 가능합니다.  

다운이 완료된 후 고릴라가 설치되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순식간에 깔리더니 갑자기 당황스럽게 스피커에서 라디오 방송이 라이브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혹시 사무실에서 남들 몰래 하고 있으시다면 스피커 소리를 줄이시거나 이어폰을 사용하세요, 위에 보시면 사무실에서 몰래 듣기 좋게 투명도도 조정할 수 있으며, 볼륨 조정도 할 수 있고, sbs 라디오 방송채널들도 선택해서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의 장점은 라디오를 청취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보이는 라디오도 가능하며, 실시간으로도 메세지를 보내며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SBS 고릴라 무료로 라디오 청취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