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 e 1245회 코로나 백신전쟁 코로나 19 와 정치의 늪 미리보기
본문 바로가기

Todays TV

그것이 알고 싶다 e 1245회 코로나 백신전쟁 코로나 19 와 정치의 늪 미리보기

▲ 블로그 인기 글 ▲


오늘의 방송 미리보기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백신전쟁, 코라나 19와 정치의 늪 입니다.


 

  방송정보  

◎ 방송사 : SBS

◎ 방송명 : 그것이 알고 싶다 1245회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23:10

◎ 출연진 : 김상중

 

  방송내용  

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 누적 사망자 182만명

 

코로나 백신 접종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늦지 않게 백신 접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반응은

"틀어막기 방역"만 미다가... 정부, 오판으로 백신 확보 뒤처졌다.

코로나 백신 확보... 정부 대처 늦었다?

세계 모법이라던 'K방역', 백신 확보전에서 뒤처졌다.

국내 사망자 600명인데... 내년 상반기에도 백신맞기 어렵다.

 

안전성과 유효성이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정부에 대한 불신을 야기해서 불안감을 조성하고...

 

국민들에게 똑바로 알리셔야 되는 거예요...

 

코로나19 백신은 구원의 약인가 또 다른 공포인가?

 

 

그것이 알고싶다 1245회 백신전쟁, 코로나19와 정치의 낲

2021년 1월 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 사업적/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

▶ 정보에 대한 수정사항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 방송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저작권 침해시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오픈시간 #매장정보 #주소 #위치 #메뉴 #메뉴판 #가격 #휴일 #휴무일 #어디 #얼마 #맛집 #방송맛집 #티비맛집 #tv맛집 #식당정보 #촬영장소 #연락처 #방송보기

블로그 인기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