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1247회 그알 정인아 미안해 우리의 분노가 가야할 길
본문 바로가기

Todays TV

그것이 알고싶다 1247회 그알 정인아 미안해 우리의 분노가 가야할 길

▲ 블로그 인기 글 

 


오늘의 방송 미리보기는 그것이 알고싶다 1247회 입니다.


 

  방송정보  

◎ 방송사 : SBS

◎ 방송명 : 그것이 알고싶다

◎ 방송시간 :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 출연진 : 김상중

  방송내용  

그것이 알고싶다 1244회에서 16개월 입양아 사건의 진실, 정인 이에 대한 방송을 한 이후에 많은 일들이 생겼습니다.

 

아동학대 특례법 개안은 가결이 되었고,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1월 2일에 방송이 나가고

1월 5일에는 아동학대 관련 개정법이 나오고

1월8일에는 그 개정법이 통과가 됩니다.

 

이는 변화는 없는데 절차만 많아지고 복잡해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더욱 문제가 되는것은 현장에서는 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고 있다는것이 더 큰 문제입니다.

 

도대체 정인이, 그 아이의 죽음이 어떤 교훈을 주고 있는걸까요?

 

대책만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사람들은 분노하고 있습니다.

 

정인이 학대와 살인에 대한 양모에 대한 분노...

 

정인이 학대와 살인에 대한 방관 방조에 대한 양부에 대한 분노...

 

사람들은 이들에 대해 분노와 슬픔으로 가득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정인이와 같은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법적으로 예방하고 사회적으로 관심을 가져야 할것 같습니다.

 

[Todays TV] - 그것이 알고 싶다 e 1244회 16개월 입양아 사망 사건의 진실 미리보기

 

▶ 사업적/상업적 관련이 없습니다.

▶ 정보에 대한 수정사항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 방송화면을 캡처한 것입니다. 저작권 침해시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정인아미안해 #정인이사건 #16개월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 1247회 # 1244회 #아동학대 #아동학대살인 #정인이양모 #미리보기 #예고 #예고편 #y교회어디 #y교회위치 #y교회안산 #그것이알고싶다정인이 #그알정인이 #그것이알고싶다정인이양부

▼ 블로그 인기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