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내숨은보험조회 청구하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Todays Tip

숨은보험금 찾기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 내숨은보험조회 청구하기

본인의 건강 자산이 얼마인지 수시로 확인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보험설계사를 통화 가입하는 경우 전화로 가입하는 경우 또는 온라인으로 가입하는 경우등 다양한 가입경로가 있습니다. 그런데 가입한 보험들이 중복보장을 받을 수 없는 경우나 막상 보험처리가 필요할 때에 보장내역이 약해 낭패를 볼수 잇습니다.

 

숨은보험금 조회 및 청구

 

내보험 다모아사이트를 이용하여 나의 보험, 보장내역 구성 그리고 보장이 얼마나 중복되어 있는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보장이 중복되는경우 불필요한 비용이 지출되므로 보장을 줄여야 하고, 받대로 보장내역이 부족한 부분의 보장내역을 올리는것이 필요합니다. 이를 내보험 다모아사이트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본인 인증으로 숨은보험금 조회 및 청구 https://cont.insure.or.kr/

 

생명보험협회 그리고 손해보험협회 에서 만든 내보험 찾아줌 사이트에 방문하여 본인인증 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 그리고 연락받을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인증을 받으면 조회가 가능하게됩니다. 본인인증 후 조회는 24시간 실시간으로 언제든지 가능하며, 조회결과는 조회신청일로부터 1개월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크롬브라우져의 경우 팜업차단을 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내 숨은보험금 조회 및 청구

 

  1. 간편로그인 하기
  2. 고객정보활용동의 하기 (모두필수 입니다.)
  3. 30초간 보험가입을 조회 잠시기다려 주세요

 

위와 같이 본인이 가입되어 있는 모든 보험의 보험회사, 상품명, 보험계약상태 보험기간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시면 미청구보험금 조회결과, 휴면보험금 조회결과 등 모든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숨은보험금 조회 및 청구하기 https://cont.insure.or.kr/

 

 

 

 

갤럭시 S21최저가 할인정보 S21울트라 할인구매 하기

삼성전자 갤럭시 최신폰 S21 할인행사 진행 중 최저가 할인 사은품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최신폰으로 교체하는 기회를 잡기 바랍니다. 갤럭시 S21 100대 한정 19,950원 이벤트 행

fnews.co.kr